유재석, 진성 행사 무대서 실수하고 도망치듯 퇴장 “다 틀렸어” 자책(놀뭐)[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가수 진성의 행사 무대에서 실수를 하고 자책했다.
유재석은 이런 진성을 "스승님"이라고 부르고는 진성이 "제 유산슬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신 분"이라고 밝혀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진성은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유재석에게 다가갔지만 유재석은 오히려 더 깜짝 놀라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예고한 대로 도망치듯 퇴장한 유재석은 "다 틀렸다"고 자조, 진성과의 짧은 만남에 사부님 뵐 낯이 없다는 태도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가수 진성의 행사 무대에서 실수를 하고 자책했다.
9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50회에서는 멤버들이 놀뭐 코러스단을 결성했다.
이날 노래방을 찾아 잔뜩 흥이난 멤버들 뒤로 코러스 가수 박채원, 공보경, 최형진이 깜짝 등장했다. 임재범, 박효신, god, 성시경 등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에 수백여 번 올랐다는 이들의 화음은 멤버들의 노래를 단숨에 업그레이드 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직업의 세계' 특집을 맞아 이들의 도움을 받아 놀뭐 코러스단을 결성했다. "해볼 만한 장르인지 모르겠다"는 걱정 속 본격적으로 수업이 시작됐는데 멤버들은 좀처럼 갈피를 잡지 못했다. 믿었던 이미주, 박진주마저 헤매자 하하는 "진짜 음감이 좋아야 할 것 같다"고 말하기도.
유재석, 이이경, 박진주가 1조, 하하, 주우재, 이미주가 2조를 이뤄 집중적으로 팀별 수업을 받았다. 이들의 도전곡은 진성의 '안동역에서'. 유재석은 도전곡 명이 발표되자마자 "제 최애곡 아니냐. 수업이 재밌을 것 같다"며 의욕을 보였지만 실력은 따라주지 않았다.
그러던 중 원곡자 진성이 멤버들 앞에 깜짝 등장했다. 유재석은 이런 진성을 "스승님"이라고 부르고는 진성이 "제 유산슬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신 분"이라고 밝혀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진성의 라이브에 조별로 코러스를 넣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문제는 이후 발생했다. 옷까지 맞춰 입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으로 재등장한 유재석, 이이경, 박진주는 "우리끼리는 괜찮은데 선생님 무대를 망치면 안 되니까"라며 걱정했다. 산사음악회에 참석한 진성의 코러스로 데뷔를 하게 된 것.
차로 이동하는 내내 계속 연습을 하면서도 유재석은 "주말 내내 연습했지만 초짜다보니까 남을 계속 따라간다", "끝나면 도망치듯 나와야겠다"며 긴장을 드러냈다. 이어 무대에 오르기 전 여유만만 이이경을 부러워하며 "난 솔직히 자신이 없다"고 토로했다.
'안동역에서' 노래 순서에 무대에 오른 유재석은 결국 실수를 하고 말았다. 가사 타이밍을 놓치며 음정이 무너지더니 몸이 경직됐다. 진성은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유재석에게 다가갔지만 유재석은 오히려 더 깜짝 놀라 긴장한 표정을 지었다.
무대가 끝나자마자 예고한 대로 도망치듯 퇴장한 유재석은 "다 틀렸다"고 자조, 진성과의 짧은 만남에 사부님 뵐 낯이 없다는 태도를 보여줬다. 풀죽은 유재석이 깊은 한숨을 내쉬며 "너희들은 잘했다. 코러스는 나랑 안 맞다. 나는 못 하겠다"고 자책하자 박진주는 "어떻게 다 잘해!"라며 유재석을 위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