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주우재 이미주, 인지도 굴욕 3연타‥진성 대환장 개명(놀뭐)[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하하, 주우재, 이미주가 인지도 굴욕 3연타를 당했다.
진성은 유재석이 '놀뭐' 멤버들을 전부 아냐고 묻자 "이름을 내가 정확히는 다"라며 곤란해했고 유재석은 뒤에서 멤버들 이름을 속삭이며 힌트를 줬다.
문제는 하하, 주우재, 이미주였다.
실수 이후 유재석은 대놓고 멤버들 이름을 알려주기 시작했지만 진성은 주우재는 '주재'라고 부르더니 이미주에게는 "아름다울 미, 꽃 화자 미화!"라고 말해 인지도 굴욕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하하, 주우재, 이미주가 인지도 굴욕 3연타를 당했다.
9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50회에서는 멤버들이 부르면 달려가는 놀뭐 코러스단을 결성했다.
이날 '안동역에서' 코러스에 도전한 멤버들 앞에 원곡자 진성이 깜짝 등장했다. 진성은 유재석이 '놀뭐' 멤버들을 전부 아냐고 묻자 "이름을 내가 정확히는 다…"라며 곤란해했고 유재석은 뒤에서 멤버들 이름을 속삭이며 힌트를 줬다.
진성은 유재석의 도움 덕분에 박진주, 이이경 이름을 차례로 맞혔다. 문제는 하하, 주우재, 이미주였다. 진성은 하하를 "여기는 호호!"라며 당당하게 아는 척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수 이후 유재석은 대놓고 멤버들 이름을 알려주기 시작했지만 진성은 주우재는 '주재'라고 부르더니 이미주에게는 "아름다울 미, 꽃 화자 미화!"라고 말해 인지도 굴욕을 안겼다. 이미주는 "구슬 주"라고 센스 있게 자신의 이름을 정정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