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사배, “전현무→덱스로 만들 수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사배가 전현무를 덱스로도 만들 수 있다고 자신했다.
9월 28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덱스와 이사배가 등장했다.
이사배는 "특수분장하다가 피부가 안 좋아져서 그만두고 청담동 샵으로 옮겼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덱스&선동우 트레이너와 이사배&김은하 대표 편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사배가 전현무를 덱스로도 만들 수 있다고 자신했다.
9월 28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덱스와 이사배가 등장했다.
이사배는 “붓수저다. 아버지가 서예가”라고 밝혔다. “그래서 제가 붓을 잡고 있나보다”라며 이사배는 웃었다.
이사배는 “MBC미술팀으로 사회 생활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엔 여의도로, 다음엔 일산으로 출근했다. 일반분장에서 특수분장으로 넘어가 일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사배는 “특수분장하다가 피부가 안 좋아져서 그만두고 청담동 샵으로 옮겼다”라고 말했다. 이사배는 특히 유명인과 꼭 닮은 얼굴이 되는 메이크업으로 유명해졌다.
양세형은 “전현무 얼굴도 덱스로 변신 가능하냐”라고 물었다. 이사배는 흠칫 놀랐지만 이내 각을 잡으면서 “될 것도 같은데”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이사배가 가늠을 하면서 뭘 자꾸 깎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덱스&선동우 트레이너와 이사배&김은하 대표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덱스, 자존심 걸었다…UDT 정신 재가동 “폭주하고 싶어”
- “돈 때문에 일한 적 없어” 이사배, 워커홀릭 면모 과시 (전참시)
- 덱스, "물 같은 게 왜 필요해" 산에서 폭주…허세 大폭발(전참시)
- '전참시' 덱스, 트레일 러닝 대회 준비→허미미, 韓 직계 친척들과 첫 만남…최고 4.0%
- ‘전지적 참견 시점’ 허미미, ‘도플갱어’ 동생 허미오와 함께 등장!
- 덱스, “60세에 결혼한다더라→김우빈 닮은 나의 형”‘전참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