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츠Live]마인츠 1명 퇴장... 이재성은 고군분투 홍현석은 교체아웃. 마인츠 0-1 하이덴하임 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인츠가 경기 중 한 명이 퇴장당했다.
마인츠는 28일 오후 독일 마인츠 메바아레나에서 열리고 있는 하이덴하임과의 2024~20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전반을 0-1로 뒤진 채 끝냈다.
그러나 퇴장으로 인한 수적 열세로 인해 홍현석은 전반 32분 교체아웃됐다.
하이덴하임이 1-0으로 앞선 채 전반이 끝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바아레나(독일 마인츠)=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마인츠가 경기 중 한 명이 퇴장당했다. 수적 열세 속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마인츠는 28일 오후 독일 마인츠 메바아레나에서 열리고 있는 하이덴하임과의 2024~2025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에서 전반을 0-1로 뒤진 채 끝냈다. 이재성과 홍현석은 동반 선발 출전했다. 그러나 퇴장으로 인한 수적 열세로 인해 홍현석은 전반 32분 교체아웃됐다.
마인츠는 첸트너, 코어, 옌츠, 한체올센, 카시, 비드머, 사노, 음베네, 이재성, 홍현석, 부르카르트가 선발로 나섰다. 이에 맞서는 하이덴하임은 뮐러, 김버, 마인카, 부슈, 푀렌바흐, 도르슈, 쇠프너, 바너, 트라오레, 피링거, 카우프만이 출전했다.
5분 하이덴하임이 먼저 찬스를 만들었다. 쇠프너가 페널티 지역 앞에서 수비수를 제친 후 기습적인 중거리슈팅을 때렸다. 골문을 비켜갔다. 하이덴하임의 공세는 이어졌다. 6분과 7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날카로운 헤더가 동시에 드러갔다. 골키퍼가 선방했다.
전반 15분 하이덴하임이 첫 골을 뽑아냈다. 왼쪽에서 푀렌바흐가 크로스했다. 이를 피링거가 2선에서 달려들며 슈팅, 골을 만들어냈다.
마인츠는 좀처럼 풀어가지 못했다. 전반 25분 첫 슈팅이 나왔다. 미드필더 지역에서 얼리 크로스가 들어갔다. 이재성이 달려와 그대로 헤더를 시도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전반 28분 큰 변수가 발생했다. 올센이 진로방해 반칙을 범했다. 주심은 올센에게 두번째 경고 카드를 꺼내들었다. 퇴장이었다. 마인츠는 수적 열세에 빠지게 됐다. 32분 마인츠는 홍현석을 불러들였다. 벨을 투입했다. 수적 열세 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전반 38분 마인츠는 찬스를 놓쳤다. 코너킥이 날카롭게 문전으로 파고들었다. 하이덴하임 수비수가 헤더로 걷어내려했다. 문전 안으로 향했다. 골키퍼가 쳐냈다. 자책골이 될 뻔 했다. 하이덴하임은 위기를 넘겼다.
전반 남은 시간 양 팀은 골을 만들지 못했다. 하이덴하임이 1-0으로 앞선 채 전반이 끝났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길건, 전 대표 만행 폭로했다..."성상납 않는 조건으로 가라오케서 노래…
- 천수정, 몹쓸 짓 개그맨 폭로했다..“그들 나오는 한국 방송 못 봐” (…
- 한기범 “남동생, 회사서 일하다 급사”..유전병으로 부친·동생 잃은 가슴…
- 심은진, '윤은혜 왕따설' 밝혔다 "예능 출연 같이 안 한 이유 있어"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