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병욱 ㈜도현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1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병욱 (주)도현 대표가 지난 26일 영남대를 방문해 최외출 총장에게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주관 '2024년 동계 해외전공심화학습 해외파견단'지원에 기여한 노병욱 대표의 공로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노병욱 (주)도현 대표가 지난 26일 영남대를 방문해 최외출 총장에게 새마을국제개발학과 학생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전달했다.
노 대표는 금속 표면 처리 및 관련 기술 전문기업 (주)도현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꾸준한 기술 개발과 품질 관리를 통해 금속 표면 처리 업계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왔다.
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성주군 내 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해 기부 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노병욱 대표는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기초가 된 새마을운동을 학문화해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는 영남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무한한 꿈을 펼쳐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새마을국제개발학과 주관 '2024년 동계 해외전공심화학습 해외파견단'지원에 기여한 노병욱 대표의 공로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가졌다.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학생들이 노병욱 (주)도현 대표님이 나눈 소중한 뜻을 배우고 실천해 대한민국은 물론 국제사회 공동 번영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국대 WISE캠퍼스 경북환경보건센터, 환경보건 이동학교 개최
- 청도군, 제1회 청도 청소년의 날 개최
- 대구상의, 기업경영지원협의회 제53차 세미나 개최
- 군위군의회, 황금배 미국 수출 현장 방문
- 바르게살기운동 경산시협의회, 2024 하반기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경산시, 전문건설업 경산시운영위원회와 간담회 진행
- 영남이공대, 제2회 한·일 노인건강증진 워크숍 '성료'
- 대구퀴어축제 관련, 달구벌대로 일부 차로 교통 통제
- DL이앤씨,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27일 주택전시관 개관…총 1758가구 중 전용 59·84㎡ 1112
- 롯데백화점 대구점·상인점, 슈퍼스타일 테마 가을 정기세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