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민경훈 “최원영 연극 부부동반 관람? 기분 나빠 안 가”(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민경훈이 배우 최원영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러 가지 않은 뜻밖의 이유를 밝혔다.
앞서 연극 '랑데부' 팀과 함께 '아형'을 찾아왔던 최원영은 "그때 연극 보러 온다더니 부부동반으로 안 왔더라"며 섭섭해했다.
과거 최원영 출연 당시, 서장훈이 "(예비 신부가 연극을 좋아하는지) 창수한테 물어보라. 창수가 더 잘 알 수 있다"고 하자 민경훈은 "어떻게 알아?"라며 발끈하는 반응을 보여준 바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민경훈이 배우 최원영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러 가지 않은 뜻밖의 이유를 밝혔다.
9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52회에서는 JTBC 새 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주역 최원영, 최무성, 정채연, 황인엽, 배현성이 형님 학교로 전학 왔다.
이날 최원영은 민경훈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앞서 연극 '랑데부' 팀과 함께 '아형'을 찾아왔던 최원영은 "그때 연극 보러 온다더니 부부동반으로 안 왔더라"며 섭섭해했다.
이에 민경훈은 "난 사실 기분 나빠서 안 갔다"고 깜짝 발언했다. "만나는 분이 연극에 취미가 있는지 물어본다고 했는데 ('아형' PD) 창수 형한테 물어보라고 해서 기분 나빠서 안 갔다"는 것.
과거 최원영 출연 당시, 서장훈이 "(예비 신부가 연극을 좋아하는지) 창수한테 물어보라. 창수가 더 잘 알 수 있다"고 하자 민경훈은 "어떻게 알아?"라며 발끈하는 반응을 보여준 바 있었다. 이를 마음에 담아뒀던 것.
이에 서장훈은 "그건 내가 그랬는데 왜 원영이한테 기분 나빠"라며 난처해했고 최원영은 "난 창수 형이 누군지 몰라"라며 억울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골반 대놓고 드러낸 전종서, 뒤태까지 파격 노출[파파라치컷]
- 귀걸이만 중형차 한대 값, 여왕 김지원 귀티 흐르는 실크드레스 자태
- 전종서, 보정속옷 NO 착용 황금 골반 라인‥의혹 ‘끝’
- 르세라핌 사쿠라, 핫한 니트 비키니 자태...군살 없는 몸매 라인 감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