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네모네모'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최하나 기자 2024. 9. 28. 1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독보적인 MZ 감성을 선보인다.

최예나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네모네모'는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최예나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는 30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예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독보적인 MZ 감성을 선보인다.

최예나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네모네모'부터 '설탕', '그건 사랑이었다고'까지 총 세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특히 각 곡의 무드에 어울리는 최예나의 키치한 스타일링과 물오른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네모네모'는 밀레니엄 사운드에 MZ 감성을 더한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사랑을 하며 알게 된 서로의 모난 모습을 모서리가 뾰족한 네모에 빗대어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한 좋으면서도 불안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설탕'을 통해 재즈와 알앤비(R&B)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고, 감성적인 건반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건 사랑이었다고'에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진심과 사랑을 담아냈다.

'네모네모'는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GOOD MORNING(굿모닝)'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신곡 안무에는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활약한 레디가 속해 있는 TEAM SAME에서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예나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네모네모'는 30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위에화]

최예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