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8일 MBN 뉴스센터 주요뉴스
2024. 9. 28. 19:34
▶ 10·16 재보궐 본격 선거전…부산서 신경전 10·16 재보궐 선거전이 본격화한 가운데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부산을 찾아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지원 사격에 나섰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은 금정구청장 후보 단일화를 놓고 신경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순천 10대 살해범 구속…'묻지마 범행' 가능성 전남 순천 도심에서 10대 여성을 살해한 남성이 구속됐습니다. 이 남성은 사건 당시 소주 네 병을 마셨고 피해자와는 모르는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 "헤즈볼라 수장 제거"…이란 국가안보회의 소집 이스라엘이 헤즈볼라 수장을 표적으로 대규모 폭격을 가해 수장 나스랄라가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습 직후 이란은 최고 국가안보회의를 소집해 확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늦더위 끝자락…가을 태풍 한반도 영향 줄까 9월 마지막 주말인 오늘도 한낮에는 30도 가까이 올라 무더웠지만 다음 주엔 완연한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다만 제18호 태풍 끄라톤이 북상 중인데, 한반도에 영향을 미칠지 기상청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청주서 인천까지…8세 소아환자, 2시간 반동안 '응급실 뺑뺑이'
- 한동훈 ″고 장기표 민주화보상금 사양해…정치개혁 옳은 길 확신″
- 손담비, ‘시험관 시술’ 끝에 진짜 엄마 된다...내년 4월 출산
- ″中, 러시아에 '살상 무기' 극비지원 증거 확보″…서방 '깊이 우려'
- 이스라엘군 ″헤즈볼라 수장 나스랄라 제거″
- '마세라티 뺑소니범' 둘러싼 수상한 행적…경찰은 '쉬쉬'
- ″화장실 검문 있겠습니다″…이태원 클럽 합동 마약단속 현장
- ″소주 4병 마셨다″ 순천 여고생 살해범 구속…신상 퍼지기도
- ″주차장에서 비가?″…물난리난 화성 신축 아파트
- [단독] 지인에게 시너 뿌리고 불 붙인 40대 남성…살인미수 혐의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