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이가섭, ‘변요한 여자친구’ 한소은 시체 숨긴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설공주' 한소은 살인사건의 진실이 밝혀졌다.
2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 12회에서는 고정우(변요한 분)와 노상철(고준 분)이 각고의 노력 끝에 살인사건 재조사를 이끌어내며 누명을 벗는 한편, 그토록 찾았던 박다은(한소은 분)의 사체는 현수오(이가섭)의 집 온실 지하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설공주’ 한소은 살인사건의 진실이 밝혀졌다.
27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기획 권성창, 연출 변영주, 극본 서주연, 제작 히든시퀀스/래몽래인) 12회에서는 고정우(변요한 분)와 노상철(고준 분)이 각고의 노력 끝에 살인사건 재조사를 이끌어내며 누명을 벗는 한편, 그토록 찾았던 박다은(한소은 분)의 사체는 현수오(이가섭)의 집 온실 지하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백설공주’ 12회 시청률은 전국 7.9%, 수도권 7.5%를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8.6%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기준)
이날 노상철은 박다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박다은의 할머니를 만났다. 박다은이 살인 당하던 당시 범인의 목소리를 들었던 박다은의 할머니는 고정우의 목소리를 듣고 범인의 목소리가 아님을 확실하게 증언했다. 이에 박다은을 살해한 인물이 또래 친구일 리 없다고 확신한 노상철은 박다은의 주변 인물까지 수소문하며 고정우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한편, 이날은 박다은의 행적과 살인사건의 전말이 낱낱이 밝혀졌다. 과거 공정환(박형식 분)과 위험한 관계를 만들기 위해 일부러 병원에서 부딪혀 연락처를 알아낸 박다은이 공정환과 위험한 관계를 유지하며 공정환을 이용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어 고정우의 창고에서 밀회를 즐기다가 다툼이 벌어졌고, 열 받은 공정환이 박다은의 머리를 랜치로 내려치며 살인이 발생했다. 목격자가 2명이나 있었으나 목격자 중 한 명이었던 최나겸(고보결 분)은 질투에 눈이 먼 나머지 한소은의 죽음을 침묵했고, 나머지 한 명의 목격자였던 현수오는 삐뚤어진 애정으로 사체를 본인 집에 몰래 숨겨 진실을 땅속에 묻히게 만들었다.
이처럼 복잡한 관계가 얽히고설킨 가운데 극의 중심을 이끌어 가고 있는 한소은의 연기가 주목받고 있다. 남다른 동안 외모로 고등학생 역할을 이질감 없이 소화한 한소은은 욕망을 숨기지 않는 당돌한 고등학생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보여줬다.
특히 공정환과 싸우는 액션 연기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한소은이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이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날이 갈수록 배우들의 물오른 연기력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28일 오후 9시 50분에 13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한소은 시신, 권해효 집에서 발견! 이가섭 수상한 행동 충격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소름돋는 이가섭 정체, 한소은 시체 숨긴 범인이었다!(종합)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변요한, 이두일 죽음에 절규 “말을 하고 가!”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수상한 톱스타 고보결 향한 의심 고조
-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고준, 총기 소지자 조재윤 진압 작전 개시
- 한진희,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합류…배종옥 지키는 비서役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