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아이들 행복이 우선… 좋은 어른될 것" [그린리본페스티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앰퍼샌드원이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8회 그린리본 희망 페스티벌'에서 어린이의 행복을 염원했다.
나캠든은 그린리본 무대에 오르기 직전 이데일리에 "모든 아동들을 위한 복지가 많아지길 바라고, 학대로 인해 피해받는 아동들이 보호받을 수 있게 동참해 나가면 좋겠다"고 했고, 최지호는 "아이들이 올바른 환경에서 자랄 수 있게 아이들의 행복이 최우선이 됐으면 좋겠다. 아동들을 위한 복지가 더 늘어나고 아이들이 웃으면서 자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염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앰퍼샌드원이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 평화의 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18회 그린리본 희망 페스티벌’에서 어린이의 행복을 염원했다.
나캠든은 그린리본 무대에 오르기 직전 이데일리에 “모든 아동들을 위한 복지가 많아지길 바라고, 학대로 인해 피해받는 아동들이 보호받을 수 있게 동참해 나가면 좋겠다”고 했고, 최지호는 “아이들이 올바른 환경에서 자랄 수 있게 아이들의 행복이 최우선이 됐으면 좋겠다. 아동들을 위한 복지가 더 늘어나고 아이들이 웃으면서 자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염원했다.
윤시윤은 “제가 어린 친구들이나 아이들을 귀여워하고 좋아해서 자주 영상이나 귀여운 사진을 많이 보는데, 간혹 뉴스에서 아동에 관한 범죄나 사고 소식을 들을 때 정말 마음이 아팠다”며 “우리 모두 아이들을 따뜻하게 바라봐주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만 가지고 자라게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카이렐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아이들이 잘 보호받아야 하는데, 매일 아이들이 아동학대 당하는 걸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아프다”며 “아이들을 위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자”고 제안했다.
이날 앰퍼샌드원은 데뷔곡 ‘온앤온’을 시작으로 ‘썸데이’, ‘크레이지 스투피드 펀’ 무대를 펼쳤다. 딱딱 떨어지는 칼군무와 시원시원한 보컬로 현장에 운집한 관객들을 압도한 앰퍼샌드원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앰퍼샌드원은 무대를 마친 뒤 10월 컴백을 언급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브라이언은 “저희가 10월에 컴백한다”며 “많이 기대되는 만큼 열심히 하겠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캠든은 “신인의 패기와 열정을 잊지 않고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했고, 최지호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서 많은 분께 긍정적인 영향을 전달하는 멋진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윤시윤은 “열심히 활동하고 매 순간 성장하는 앰퍼샌드원이 되겠다”며 “어린 친구들에게 좋은 모습을 줄 수 있는 좋은 어린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린리본 희망 페스티벌’은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2007년 ‘그린리본걷기대회’로 시작해 올해 18회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이데일리·아동권리보장원·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보건복지부·여성가족부·서울특별시·서울경찰청이 후원했다. KG, 안다르, 코카콜라, 할리스, 이엔에이치컴퍼니, 휠라가 함께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