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니엘, 신곡 '데이드림' 라이브 티저 공개…러블리 핑크 보이

황미현 기자 2024. 9. 28.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BTOB) 프니엘이 티저를 통해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story of my L:ove)의 타이틀곡 '데이드림'(Daydream)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니엘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비투비(BTOB) 프니엘이 티저를 통해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28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story of my L:ove)의 타이틀곡 '데이드림'(Daydream) 라이브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작은 유리 어항 속을 헤엄치는 금붕어를 비추며 시작돼 스탠드 마이크를 쥐고 노래하는 프니엘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여기에 '데이드림'의 감각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 속 프니엘은 핑크 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창을 통해 쏟아지는 햇살을 맞으며 다양한 제스처를 선보였다. 그의 화사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비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티저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데이드림'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가수 주니(JUNNY)임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영상 후반부에 모습을 드러낸 주니가 프니엘과 나란히 서서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 그려져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프니엘은 지난 6월 선보인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이후 약 3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초고속 귀환한다.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프 마이 러브'에는 타이틀곡 '데이드림'과 '스턱 온 유'(Stuck On You) 두 곡이 수록됐다.

그룹 활동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온 프니엘은 이번 신곡들의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전작에 이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을 아낌없이 담아낸 동시에 오랜 시간 탄탄하게 다져온 음악적 역량을 재차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

프니엘의 새 디지털 싱글 '스토리 오브 마이 러브'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후 7시에는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니엘의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