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프라하 정경 감탄 "아내, 나이트 아닌 여기서 만났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3'의 유세윤이 프라하 절경을 즐기며 아내와의 연애 시절 추억에 젖는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SK브로드밴드,Kstar,AX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3' 6회에서는 체코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역사와 낭만을 간직한 프라하의 '성 비투스 성당'을 투어하며 군악대 공연을 관람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독박즈'는 럭셔리한 오픈형 올드카를 타고 프라하의 성 비투스 대성당으로 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독박투어3'의 유세윤이 프라하 절경을 즐기며 아내와의 연애 시절 추억에 젖는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SK브로드밴드,Kstar,AXN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3' 6회에서는 체코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역사와 낭만을 간직한 프라하의 '성 비투스 성당'을 투어하며 군악대 공연을 관람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독박즈'는 럭셔리한 오픈형 올드카를 타고 프라하의 성 비투스 대성당으로 향한다. 성당에 도착한 장동민은 "그런데 건물이 왜 이리 거무튀튀할까?"라고 중얼거린다. 그러자 유세윤은 "사암으로 지어진 건축물이라 공기를 만나면 산화가 돼서 그런 것"이라고 명쾌하게 설명한다. 이에 김대희는 "세윤이가 또 (유럽에 대해) 아는 척을 시작하네"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장동민은 "그냥 하라고 해. 어차피 사람은 다 죽는데, 죽기 전에 하고 싶은 거 해야지~"라고 쿨한 반응을 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잠시 후, '독박즈'는 매일 낮 12시마다 공연을 하는 하는 군악대가 등장하자 "진짜 웅장하다!"라며 감탄한다. 그런 뒤, 군악대 뒤를 따라 길을 걷는데, 갑자기 김준호는 "우리 (유럽 귀족 콘셉트) 의상 때문인지, 관광객들이 우리를 군악대와 함께 춤을 추는 사람들로 오해하는 것 같다, 우릴 보고 계속 웃어~"라고 해 폭소를 안긴다.
이윽고, 성 비투스 대성당을 한 바퀴 둘러본 '독박즈'는 이번엔 프라하의 또 다른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남쪽 정원으로 이동한다. 빨간 지붕으로 가득한 프라하의 로맨틱한 전경이 펼쳐지자, 김대희는 "와이프랑 다시 한번 꼭 와야겠다"라고 '아내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 유세윤은 "와이프를 이런 곳에서 만났어야 했는데, 나이트에서 만났네"라고 아쉬워해 웃음을 더하고, 홍인규는 "난 월미도에서 만났어"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니돈내산 독박투어3'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