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선, ‘사당귀’ 퇴출 위기? 전현무 질투 가득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가 '흑백요리사'로 화제가 된 정지선 셰프의 유명세에 질투심을 드러낸다.
29일(일) '사당귀' 방송에서 전현무가 정지선 셰프의 퇴출안을 도마 위에 올린다고 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유명세를 탄 정지선 셰프에게 "이러다 '사당귀'에서 퇴출되는 거 아냐?"라며 셀럽 뺨치는 정지선의 스케줄에 깜짝 놀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가 ‘흑백요리사’로 화제가 된 정지선 셰프의 유명세에 질투심을 드러낸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29일(일) ‘사당귀’ 방송에서 전현무가 정지선 셰프의 퇴출안을 도마 위에 올린다고 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유명세를 탄 정지선 셰프에게 “이러다 ‘사당귀’에서 퇴출되는 거 아냐?”라며 셀럽 뺨치는 정지선의 스케줄에 깜짝 놀란다. 박명수도 “바쁘실 텐데 ‘사당귀’까지 가능해요?”라며 정지선의 보스 자리까지 넘보겠다는 야망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과연 전현무와 박명수의 거듭된 퇴출 주장 속에서 정지선은 ‘사당귀’의 고정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정지선은 정호영 셰프와 함께 충북 증평군을 찾는다. 특히 두 셰프가 ‘사당귀’의 정셰프 타이틀을 걸고 증평군 인삼을 활용한 신메뉴 배틀을 벌이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간다고. 무엇보다 ‘중식 대가’ 여경래와 이연복, 백종원이 인정한 만큼 모두가 정지선이 직접 캔 인삼은 몇 등급을 받을지 호기심을 드러낸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정지선이 캔 인삼을 본 장인은 “대는 최고 좋은데 뿌리는 최악”이라고 평가해 정지선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호영도 “겉만 번지르르하다”라고 말을 보태며 정지선의 인삼 보는 눈에 0점을 주며 폭소를 더한다. 과연 등급 외 판정(?)까지 받은 정지선의 인삼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이거 뭐죠?” 이소라, 기은세한테 빼앗겼나…‘슈퍼마켙’ 무통보 하차 의혹
- 고수 피소 충격, 여배우 악플 달았다…경찰 출석도 (이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