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10월 12일 비공개 결혼식···백종원·김성주 참석

손봉석 기자 2024. 9. 28. 0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배우 조보아가 오는 10월 12일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27일 연예계 소식통들에 따르면 조보아는 10월 12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곳은 2022년 배우 현빈과 손예진 부부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던 장소다. 이날 예식에는 조보아와 인연이 깊은 백종원과 김성주도 참석할 것으로 알려전졌다.

앞서 지난달 28일에 조보아 소속사 측은 “조보아 배우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랜 기간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쌓아오다 다가오는 가을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또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보아는 지난 2012년 드라마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데뷔한 후, MBC ‘마의’, KBS 2TV ‘부탁해요, 엄마’, SBS ‘사랑의 온도’, tvN ‘구미호뎐’, ‘군검사 도베르만’,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영화 ‘가시’ 등에 출연했고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에도 출연했다.

조보아는 결혼 준비 중에도 OTT 넷플릭스 사극 ‘탄금(가제)’은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기다리고 있고,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 경우 최근 촬영에 돌입했다. 신혼여행은 ‘드라마 촬영을 마친 뒤’에 떠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