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간 걱정에 영양제 줄여, 즙 끊었다” 깨끗해진 냉장고(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도영이 영양제를 줄이게 된 사연을 전했다.
9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64회에서는 건강식품과 이별 선언한 NCT 도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도영은 고로쇠물, 노루궁둥이버섯 가루까지 챙겨먹었던 과거와 달리 영양제 하나만 챙겨 먹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NCT 도영이 영양제를 줄이게 된 사연을 전했다.
9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64회에서는 건강식품과 이별 선언한 NCT 도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도영은 고로쇠물, 노루궁둥이버섯 가루까지 챙겨먹었던 과거와 달리 영양제 하나만 챙겨 먹었다. 도영은 "약을 줄였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그렇게 많이 먹으면 간이 안 좋아진다고 걱정을 하셔서 필수영양제만 챙겨 먹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실제 냉장고 안 가득했던 건강식품은 싹 정리돼 있었다. 도영은 "즙을 다 없앴다. 즙이 제일 안 좋다고 해서 즙부터 끊었다"고 밝혔다.
이때 안재현은 "아직은 약 먹고 안 쓰리지?"라고 물었다. 도영이 전혀 그렇지 않다며 선을 긋자 전현무, 코드쿤스트, 박나래는 앞다퉈 "넌 병원을 가라니까", "오늘 열 많은 걸 입고 왔다", "누워계실 분이"라며 안재현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