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서울시와 아웃도어 축제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프로가 오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한강공원 및 하늘공원에서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2024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인 서울'을 서울시와 공동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프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포착하고 공유하며 소통하고자 처음으로 서울에서의 포레스트 리그 개최를 결정했다.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웹사이트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고프로가 오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한강공원 및 하늘공원에서 아웃도어 스포츠 페스티벌 '2024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인 서울'을 서울시와 공동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프로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포착하고 공유하며 소통하고자 처음으로 서울에서의 포레스트 리그 개최를 결정했다.
난지한강공원과 하늘공원에서 소비자들이 개성 넘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 선수부터 생활 체육인, 일반 나들이객까지 폭넓은 소비자 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경쟁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경쟁 부문으로는 근대 5종 종목 중 하나로 러닝과 레이저 사격이 결합된 '고프로 레이저런 최강자전’과 어린이 밸런스바이크 대회 '고프로X스트라이더 컵 챔피언십'이 마련된다.
펫 패밀리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반려견 장애물 경기 '고프로 반려견 어질리티 최강자전', 자전거와 스케이트 보드로 화려한 묘기를 선보일 '고프로 스케이트보드 잼', '고프로 BMX 잼'도 진행된다.
각 대회 수상자에게는 이달 출시된 고프로의 신제품 카메라들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기어 등을 준다.
일반 부문은 힐링을 위한 '고프로 시티 요가'와 '하늘공원 플로깅', 올바른 반려견 에티켓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고프로 펫티켓 콘테스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트램펄린, 회전무대, 2인 1조 콘홀게임 등 캐주얼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고프로 펀 액티비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프로 창립자이자 CEO 닉 우드먼은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도심 속에서 액션과 숲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주말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포레스트 리그는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다. 고프로가 매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개최하는 익스트림 스포츠 행사 '고프로 마운틴 게임'에서 파생됐다.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웹사이트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