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 새끼' 3세 금쪽이, "아빠 죽일 거야" 폭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이의 폭언에 금쪽이 父가 상처를 받는다고 털어놨다.
27일(금)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육아에 목숨 건 아빠와 죽음을 말하는 3세 아들' 이야기가 그려졌다.
한편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쪽이의 폭언에 금쪽이 父가 상처를 받는다고 털어놨다.
27일(금)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는 '육아에 목숨 건 아빠와 죽음을 말하는 3세 아들'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3세 금쪽이를 키우는 부부가 등장했다. 금쪽이 부모는 "금쪽이는 아빠를 담아서인지 고맙다, 사랑한다는 얘기를 진짜 잘 한다", "남자아이지만 애교도 진짜 많고 사랑 표현도 잘 해 주고 진짜 예쁜 아가"라고 금쪽이를 소개했다.
그런데 이들 부부가 '금쪽같은 내 새끼'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금쪽이 父는 "제가 준 사랑이 넘쳤다고 생각하는데 아이가 그런 말을 하니 상처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금쪽이가 시도 때도 없이 "아빠 죽일 거야"라고 폭언을 하는 것.
금쪽이 父는 "진짜 힘들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이 이야기를 한지 두 달 정도 됐다. 어떤 계기로 했다기보다는 사실 언제부터 했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고 금쪽이 母 또한 "둘의 말버릇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서로를 관찰했는데 저희가 그런 말을 쓰지 않고 어린이집의 문제도 아니었다. 어제도 듣고 왔고 아빠한테만 그런다"고 말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금쪽' 금쪽이 母, 행인에 욕설+폭력 행사하는 금쪽이 회피 "다 사과할 순 없어"
- 오은영, 금쪽이 母에 "솔루션 하루해보고 판단? 도와주기 힘들다” 일침 (금쪽)
- '금쪽같은 내 새끼' 차인표 "신애라, 금쪽이 父와 내가 닮았다고…"
- 박나래 母 "박나래 결혼 전부 반대…결혼 상대로 안 보여" (금쪽)
- '금쪽' 오은영, '허용적 육아' 금쪽이 母에 "아이는 혼란스러워"
- 오은영, 금쪽이 母에 "어설프게 깨우면 야경증 더 심해져" 조언 (금쪽)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