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먹어봤니” 가희, 몸매 비결 뭐길래..빵 이렇게 먹고도 ‘날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가희는 개인 계정에 "점심으로 빵을 얼마나 먹어봤니 크으. 커피스콘 완전 취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카페에서 한가득 구매한 빵과 음료수를 들고 반바지에 크롭 나시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만, 가희는 먹는 양에 비해 여전히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가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가희는 개인 계정에 “점심으로 빵을 얼마나 먹어봤니 크으. 커피스콘 완전 취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카페에서 한가득 구매한 빵과 음료수를 들고 반바지에 크롭 나시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생각에 가희는 누구보다도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다만, 가희는 먹는 양에 비해 여전히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희는 지난 2016년 3살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두 아들을 출산했다. 최근 가희는 발리댁으로 생활하던 중 한국으로 귀국해 댄스 아카데미를 설립, “교육자의 길을 가게 될 것 같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가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