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핫현미바삭’ 리뉴얼 출시…색상·맛 업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른치킨'이 '핫현미바삭' 치킨 메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른치킨의 '핫현미바삭' 치킨 메뉴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바른치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색상과 맛에 변화를 줬다.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 제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 및 가맹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로,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하여 더욱 맛과 식감, 색상 등을 살리는데 힘썼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바른치킨’이 ‘핫현미바삭’ 치킨 메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른치킨의 ‘핫현미바삭’ 치킨 메뉴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바른치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색상과 맛에 변화를 줬다. 닭을 염지하는 과정에서 매운맛을 첨가했다. 튀김옷의 색은 기존 보다 밝아졌다.
또 매콤한 간이 잘 배도록 하는 저온숙성 방식을 적용, 닭 전체에 매운맛의 풍미를 가미했다. 치킨 속살에서도 매콤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다.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 제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 및 가맹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로, 기존 제품의 아쉬운 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하여 더욱 맛과 식감, 색상 등을 살리는데 힘썼다”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억 고급빌라 공개한 한가인 “청소 이모 못 부른다” 이유는?
- 조보아 결혼식, 백종원·김성주 뜬다…'골목식당' 의리
- “오타니 50번째 홈런볼 강제로 뺏겼다”…소유권 소송 제기한 18세 소년, 경매 차질?
- “커피 1잔에 10시간 죽친다” 카페 줄파산, 한국만 그런 줄 알았더니
- ‘강철부대W’, “스스로 입대한 여군들의 살벌 투쟁…편견 깨겠다”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사격’ 김예지 “생계 위해 택배 상하차 알바하며 사격 연습"
- '아쉬운 부상' 이정후, MLB 첫 시즌 마치고 내달 1일 귀국
- 유승준 또 '입국 거부' 당했다…소송 이겼는데 왜?
- 엑소 백현, 문화재 환수 위해 5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