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김동준 ‘런닝맨’ 조우, ‘통아저씨와 MT를’

하경헌 기자 2024. 9. 27. 18: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엔믹스의 해원, 김동준이 출연하는 SBS 예능 ‘런닝맨’ 29일 방송 주요장면. 사진 SBS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걸그룹 엔믹스의 해원이 3년 만에 돌아오는 배우 김동준과 함께 SBS 예능 ‘런닝맨’에 출연한다.

해원과 동준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통아저씨와 함께 MT를’ 레이스로 꾸며져 모든 게임과 식사, 활동이 통아저씨 게임을 통해 진행됐다.

통아저씨 칼이 마치 화폐처럼 사용돼 멤버들 모두 칼 얻기에 여념이 없었는데 ‘런닝맨’ 멤버들 중에서도 ‘최고 꽝손’으로 꼽히는 지석진이 김동준의 남다른 촉에 힘입어 의외의 선전을 기록했다.

한편 지예은은 지난 718회 ‘수유 캐치 럭키’ 레이스에서 하하와의 내기에서 패배해 벌칙으로 분장을 예고했었는데 가을맞이 ‘제철무’로 다시 태어난 모습이 포차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초반에는 분장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던 지예은은 이내 스스로에게 과몰입한 후 디테일까지 욕심내며 ‘분장 명가’ 런닝맨에 완벽 적응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분장한 지예은을 보며 “예은아, 너 떴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엔믹스 해원과 김동준이 함께 한 가을맞이 MT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