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음악 신흥 강자’ 다이넷, 신보 ‘버블 샤워’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9. 27. 1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뉴에이지의 새로운 친구 다이넷(dainet)이 순수한 동심을 자극한다.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이넷의 새 EP 앨범 ‘Bubble Shower’(버블 샤워)가 발매됐다.

‘Bubble Shower’는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뉴에이지 장르의 세 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듣는 순간 마음속에 잔잔한 미소를 불러일으키며, 지친 현실 속에서 잠시나마 과거의 따뜻한 기억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앨범에는 동명의 1번 트랙 ‘Bubble Shower’를 시작으로 ‘Soap’(비누), ‘White musk’(화이트 머스크)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곡명에서부터 느껴지듯이, 다이넷은 깨끗하고 청량한 음악으로 몽글몽글한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 앨범은 비눗방울이 흩날리는 기분 좋은 상상과 더불어 듣는 이들에게 소소한 행복 역시 선사한다. 특히 ‘Bubble Shower’는 듣는 순간 유년기 시절의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이넷이 27일 정오 새 EP 앨범 ‘Bubble Shower’를 공개하는 가운데, 다이넷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