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공시담당자 대상 밸류업 설명회… “신한지주·콜마홀딩스 사례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가 27일 '기업 밸류업을 위한 상장기업 공시담당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공시 사례를 공유·교육하고, 상장사의 밸류업 공시 준비 과정을 실무적으로 지원하고자 설명회를 마련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내달 17일 상장사 사내·사외이사 대상 설명회, 기업활동(IR) 담당자 및 재무 담당자 대상 설명회 등도 순차적으로 개최해 기업의 밸류업 노력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가 27일 ‘기업 밸류업을 위한 상장기업 공시담당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공시 사례를 공유·교육하고, 상장사의 밸류업 공시 준비 과정을 실무적으로 지원하고자 설명회를 마련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앞서 기업가치 제고(밸류업) 계획을 공시한 신한지주와 콜마홀딩스 담당 실무자가 직접 밸류업 계획 수립 과정과 절차 및 내용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날 설명회는 2차례로 나눠 진행됐고, 유가증권·코스닥 상장사 공시담당자 등 실무자 총 630여명(약 500사)이 참석했다.
거래소 측은 이날 밸류업 공시 기업의 현장감 있는 사례 공유를 통해 상장사의 밸류업 계획 수립 및 밸류업 공시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거래소 관계자는 “내달 17일 상장사 사내·사외이사 대상 설명회, 기업활동(IR) 담당자 및 재무 담당자 대상 설명회 등도 순차적으로 개최해 기업의 밸류업 노력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고급 아파트, 호텔처럼 ‘조식·브런치’ 판매 경쟁
- 확률형 아이템 매출 연 20조인데… 넥슨 패소에 크래프톤·위메이드·웹젠 ‘비상’
- [재테크 레시피] “왜 나만 토해낼까”…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꿀팁은
- ‘금붕어’ 된 붕어빵 가격에 겨울 길거리 간식도 간편식으로
- [K의료기기 프론티어] 진단법 없는 필라그린 아토피…韓 진단기기가 찾는다
- [보험 리모델링] 한파 오면 혈압 쑥… 혈관질환 완벽히 준비할 보험은
- [인터뷰] “콜록콜록 RSV 감염… 영유아·고령자 등엔 폐렴 유발”
- 목동의 선택, 신탁방식 재건축은 성공할까?
- [시승기] 도심 주행에도 잘 어울리는 오프로더 ‘올 뉴 디펜더 110′
- “미국, 현대차·기아에 20% 관세 부과 시 영업익 최대 19% 감소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