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밥,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밥(ubob)은 지난 25일 'SLIF 2025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밥 김재천 부사장과 이주현 상무가 HRD 트렌드에 부합하는 유밥 스마트러닝 학습 방식과 기능을 발표했다.
민승재 유밥 대표는 "포럼에서 제시된 다양한 인사이트와 논의가 HRD 개발에 있어 의미 있는 가이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유밥은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실질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밥(ubob)은 지난 25일 'SLIF 2025 스마트러닝 인사이트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카이스트 김주호 교수가 연사로 참여했다. 김 교수는 L&D와 접목된 생성형 AI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국내외 기업의 AI 도입 사례와 HRD 파트에서의 적용 방법 등을 소개했다.
유밥 김재천 부사장과 이주현 상무가 HRD 트렌드에 부합하는 유밥 스마트러닝 학습 방식과 기능을 발표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네이버클라우드 김유원 대표와 하정우 센터장이 AX시대에 필요한 리더십을 발표했다.
민승재 유밥 대표는 “포럼에서 제시된 다양한 인사이트와 논의가 HRD 개발에 있어 의미 있는 가이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유밥은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실질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교육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병원 '전문의·중증질환' 중심 전환...3년간 10조 투입
- '4전5기'…日 차기 총리에 '비둘기파' 이시바 시게루 당선
- 삼성전자 방사능 피폭, 안전장치 임의조작이 원인
- '종말의 물고기' 거대 산갈치, 산채로 잡혔다…성인남자 두 명도 휘청
- 中 우한 조선소 침몰한 잠수함, 중국이 자랑한 '신형 핵잠수함' 이었다
- 日 차기 총리에 '온건' 이시바..대통령실 “한일관계 긍정흐름 이어갈 것”
- “내가 먼저 잡았는데”… 오타니 50-50 홈런공 두고 결국 법정 다툼
- 1700억 차세대 철도 통신망 사업에 통신 업계 시끌시끌
- 충남, 천안 '힘쎈충남 365×24 어린이집' 1호점 개소…평일 야간·휴일 등 취약 시간 보육
- 개인정보위, 佛 감독기관과 3차 AI 정책협의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