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하, 新 프로필…'지옥에서 온 판사' 속 빌런의 반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도하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이자 두 얼굴을 가진 빌런 '문정준'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장도하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도하는 니트 티셔츠를 입고 햇살처럼 밝고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장도하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이자 두 얼굴을 가진 빌런 '문정준'역으로 활약을 펼쳤던 장도하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도하는 니트 티셔츠를 입고 햇살처럼 밝고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 속에서는 데님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청춘 매력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블랙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에서는 보다 성숙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발산해 앞선 사진들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JTBC '나의 나라'에서 호위무사 '결'역으로 데뷔한 장도하는 tvN '별똥별'에서 청춘스타 '장석우'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콬TV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서는 여주인공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는 '김도윤'역을 맡아 반전을 선사하며 극의 흥미를 끌어올렸다.
SBS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는 극중 강빛나(박신혜 분)의 재판을 받은 '문정준'역으로 등장, 안정적인 연기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맨몸 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눈빛 연기와 소름 돋는 미소는 '문정준' 캐릭터가 가진 나쁜 본색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보는 이들이 극에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처럼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장도하가 앞으로 어떤 작품에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솔트 엔터테인먼트]
장도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