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1·3호선 더블 역세권… "도심 속 리조트 아파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단지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의 분양이 시작된다.
27일 DL이앤씨에 따르면 대구 남구 대명동 일원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는 도심 속 정원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형 아파트로 조성돼 대구 주거 단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DL이앤씨에 따르면 대구 남구 대명동 일원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대구에서 유일한 13호선 더블 역세권에 들어서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해당 단지는 전 주택형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 에어컨 4대를 비롯해 침실 붙박이장, 하이브리드 쿡탑, 디자인패널 주방액정 TV 등 풍부한 무상 옵션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84㎡의 경우 전 주택형 주방 아일랜드 장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로 초기 자금 마련의 부담을 덜고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선보인다. 대구 또는 경북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경과,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여부나 과거 당첨사실과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단지의 청약 일정은 다음달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10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7일, 정당 계약은 28일~30일 3일 동안 진행된다.
건폐율 18%의 탁 트인 동간 거리와 정원·숲 등 수려한 조경도 장점이다. 단지 중심에 조성될 '드포엠파크'에는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공간이 꾸며지고 다양한 테마공원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구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노하우가 담긴 혁신 설계가 적용돼 실용적이고 품격있는 주거 공간으로 구성된다. 스크린이 적용된 실내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키즈라운지 등 가족 모두가 누리는 최신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는 도심 속 정원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형 아파트로 조성돼 대구 주거 단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명덕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 동, 전용면적 39~110㎡ 총 1758가구의 대단지다. 이중 전용면적 59~84㎡ 1112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이화랑 기자 hrlee@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소 이모 못 불러요"… 한가인, 20억 고급빌라서 왜? - 머니S
- 김용건, 36개월 늦둥이 아들 공개… "막내아들 가끔 봐" - 머니S
- "성인 남성 50% 외도 경험"… '이혼' 안현모 분노 - 머니S
- 애완견 산책하던 노부부를?… '조현병' 40대 "기억 안나" - 머니S
- "콩밥 좀 먹자"… 술·담배·도박중독 아들 묶어버린 아버지 - 머니S
- "어디 구속됐었냐"… 이준 식단 본 김종국 '경악' - 머니S
- 김종국, 유재석보다 잘 사는 1000억 자산가? - 머니S
- '한일관계 온건파' 이시바 시게루… 극우 총리는 막았다 - 머니S
- "선수는 로봇 아니다" 외친 손흥민… 결국 허벅지 잡고 쓰러져 - 머니S
- [S리포트]②'연돈 후폭풍' 공정위 조사...더본코리아 IPO '첩첩산중'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