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에게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을”…고급 펫푸드 ‘포포스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간식 제품이 출시됐다.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간식 '포포스틱(For Paw Stick)'을 농협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는 "농협목우촌이 생산한 닭가슴살과 브로콜리·당근·양배추 등 국내산 원재료를 담아 프리미엄 펫푸드의 새로운 장을 열어 축산농가의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우촌 닭가슴살·채소 등 고급 원재료 사용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간식 제품이 출시됐다.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간식 ‘포포스틱(For Paw Stick)’을 농협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포포스틱’은 국내 노령견 비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개발됐다.이빨과 소화기관이 약한 반려견에게 적합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라고 농협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펫푸드 영양성분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미국사료협회(AAFCO) 기준도 충족했다. 협회가 제안한 3대 영양소와 칼슘·인 비율을 적용해 영양 균형을 추구했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는 “농협목우촌이 생산한 닭가슴살과 브로콜리·당근·양배추 등 국내산 원재료를 담아 프리미엄 펫푸드의 새로운 장을 열어 축산농가의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