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내달 4~5일 ‘2024 김포 거리예술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는 오는 10월 4~5일 구래동 문화의거리 페스티벌 광장에서 '2024 김포 거리예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와 예술이 일상이 되는 거리예술 문화를 확산하고 구래동 문화의거리의 축제 플래폼화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래동 문화의거리 페스티벌 광장서
각종 공연 및 체험 행사 마련
[더팩트ㅣ김포=양규원 기자] 경기 김포시는 오는 10월 4~5일 구래동 문화의거리 페스티벌 광장에서 ‘2024 김포 거리예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와 예술이 일상이 되는 거리예술 문화를 확산하고 구래동 문화의거리의 축제 플래폼화를 통해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진행된다.
축제 첫 날에는 오후 3시부터 8시까지는 가수 최유리의 공연을 비롯한 기회소득 예술인 8팀의 공연이 개막공연으로 펼쳐진다. 이어 둘째 날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김포버스킹 소속 예술인을 비롯한 13팀과 초청가수 솔지의 공연이 진행된다.
축제 기간에는 공연 외에도 가죽공예, 패브릭아트, 마크라메 등 예술인의 수공예작품을 판매하는 아트 플리마켓, 샌드아트 그리기, 텀블러 꾸미기, 악기 연주 등 시민들이 예술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 체험 20여 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한지로 만든 전통 등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초롱등 전시를 운영,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이재명 선고 앞두고 검찰 전선 확대...검찰개혁 빌드업
- 육아휴직 1년→1.5년 확대…남성 육아휴직 사용률 높일까
- "이번 대회 모든 것 건다" 2024 롤드컵 LCK 출사표 말말말
- [현장FACT] "올해가 제일 심각해"…금배추에 김치업계 '초조' (영상)
- [현장FACT] 국가인권위원 여당 몫 한석훈 부결…아수라장 된 국회 (영상)
- [내가 본 '이세영'] 점점 더 단단해지는 배우
- [2024 TMA] 실력도 미모도 역시 '있지' (영상)
- 강다니엘, 힘 뺐지만 더 단단한 새 출발[TF초점]
- 밸류업 권고 넉 달째, 공시 증권사는 단 3곳…안하나 못하나
- 평생 모은 돈이 휴지조각…'전세사기' 막을 방안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