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배우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진심 남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2NE1 박봄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배우 이민호의 사진을 올리며 "진심 남편"이라고 적었다.
박봄은 27일 SNS에 "진심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과 이민호의 사진을 합쳐 올렸다.
앞서 박봄은 여러 차례 이상형으로 이민호를 꼽았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2NE1 박봄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배우 이민호의 사진을 올리며 “진심 남편”이라고 적었다.
박봄은 27일 SNS에 “진심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과 이민호의 사진을 합쳐 올렸다.
앞서 박봄은 여러 차례 이상형으로 이민호를 꼽았다. 그는 “(연예인 중 이상형을 꼽자면) 이민호, 김우빈씨처럼 키 큰 분을 좋아한다”고 밝힌 바 있다.
네티즌들은 단순 팬심에서 올린 글인지, 그 이상의 관계인지 의문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벽돌쌓기’처럼 만드는 화폐… “5만원권 1장 완성되기까지 45일 걸려요”
- ‘연두색 번호판’ 회피 꼼수 법인차 키운 허술한 신고체계
- 주가 7000원 찍던 이 기업, 1년 만에 주당 139원에 유상증자... 주주들 분통터지는 사연은
- LNG선 수요 증가에… 연료 공급하는 ‘벙커링선’ 韓·中 격돌
- [재테크 레시피] 트럼프 2기 ‘킹달러’ 시대엔… “과감한 환노출 ETF”
- [HIF2024] 뇌와 세상을 연결…장애·질병 극복할 미래 기술 BCI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신익현號 LIG넥스원, 투자 속도… 생산·R&D 잇단 확장
- TSMC, 내년 역대 최대 설비투자 전망… 53조원 쏟아부어 삼성전자와 격차 벌린다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