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 재상장... 김동선 10월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가 27일 유가증권시장 재상장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새출발에 나섰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는 회사의 중심축 한화비전, 한화정밀기계의 기술 경쟁력을 앞세워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는 한화비전과 한화정밀기계를 100%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가 27일 유가증권시장 재상장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새출발에 나섰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는 회사의 중심축 한화비전, 한화정밀기계의 기술 경쟁력을 앞세워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는 10월부턴 김동선 부사장이 ‘미래비전총괄’로 합류한다. 내년 1월에는 한화비전과 합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는 한화비전과 한화정밀기계를 100% 자회사로 두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AI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다양한 알고리즘을 접목한 신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년 AI 연구소를 설립한 한화비전은 엣지 AI 카메라, AI 기반 영상 분석 솔루션 등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한화정밀기계는 고대역폭메모리(HBM) 제조의 핵심으로 손꼽히는 최첨단 후공정 패키징 장비, TC본와 하이브리드 본더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주요 반도체 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해 AI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한화인더스트리얼솔루션즈 관계자는 “AI를 비롯한 첨단 기술 연구개발 투자를 대폭 확대해 미래 산업을 선도하겠다”며 “이를 통해 회사의 미래가치는 물론 주주가치 제고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트럼프 굿즈’ 주문 밀려들자… 中 제조업체도 신났다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