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향균 소취 기능 더한 ‘퍼포먼스 랩’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뛰어난 항균 소취 기능으로 24시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퍼포먼스 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네파 관계자는 "퍼포먼스 랩은 우수한 쾌적성과 뛰어난 활동성을 구현하는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등산, 캠핑,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서 "최근 러닝 트렌드가 급부상하는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주목해, 앞으로도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확대하며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지난해 봄 시즌에 멀티 기능을 적용한 에슬레틱 웨어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 제품에 항균‧소취 기능을 적용해 쾌적성을 한층 더했다. 우수한 항균 소재로 전 세계적으로 기능성이 입증된 에이지온 소재를 주머니감에 적용했고 땀을 흘려도 불쾌한 냄새를 빠르게 잡아주는 노보 소재를 동시 적용해 활동성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장시간 쾌적하다고 한다.
이와 함께 네파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시기별 기온 변화에 대응 가능한 다양한 소재의 셋업 라인 또한 제안했다. 스트레치 우븐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한 ‘포레스타 우븐 셋업’ 스트레치와 보온성을 자랑하는 ‘폴라텍 파워 스트레치 셋업’ 등이다.
네파 관계자는 “퍼포먼스 랩은 우수한 쾌적성과 뛰어난 활동성을 구현하는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등산, 캠핑,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다”면서 “최근 러닝 트렌드가 급부상하는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주목해, 앞으로도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확대하며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모빌리티 인사이트] 늘고 있는 전동킥보드 사용자, 대책은?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15년전 책값 받아주세요”…교보문고에 100만원 놓고 간 한 손님
- “추후 공고, 어디 있는 공업고등학교?”…이번엔 대학생 문해력 논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