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해외 결연아동 축구대회에 PB 제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슈퍼는 27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주최하는 '2024 호프컵(HOPE CUP)' 참여자에게 '오늘좋은' 간식 14종과 음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호프컵은 기아대책이 지난 2016년부터 2년마다 개최해온 축구 행사다.
축구를 통해 전세계 결연 아동들이 희망과 단합의 가치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축구대회에서 결연아동이 쉬는 동안 체력을 보충하도록 PB(자체 브랜드) 과자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롯데마트·슈퍼는 27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주최하는 ‘2024 호프컵(HOPE CUP)’ 참여자에게 ‘오늘좋은’ 간식 14종과 음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호프컵은 기아대책이 지난 2016년부터 2년마다 개최해온 축구 행사다. 축구를 통해 전세계 결연 아동들이 희망과 단합의 가치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에콰도르, 스리랑카 등 총 10개국에서 온 해외 결연 아동 총 160명이 참석했다.
롯데마트·슈퍼는 축구대회에서 결연아동이 쉬는 동안 체력을 보충하도록 PB(자체 브랜드) 과자를 제공한다. ‘오늘좋은 뻥튀기’와 ‘오늘좋은 달콤한 쌀과자’ 등 전통 과자도 준비했다.
또한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0월 베트남과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과 잠실 롯데월드를 방문해 대형마트 체험과 놀이기구 탑승을 할 계획이다.
서주연 롯데마트·슈퍼 ESG(환경·사회·지배구조)팀 담당자는 “이번 호프컵에 참여한 아이들이 자신감을 얻고 본인의 꿈을 키우며 멋지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 김예지 “생계 위해 택배 상하차 알바하며 사격 연습"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20억 고급빌라 공개한 한가인 “청소 이모 못 부른다” 이유는?
- “오타니 50번째 홈런볼 강제로 뺏겼다”…소유권 소송 제기한 18세 소년, 경매 차질?
- 유승준 또 '입국 거부' 당했다…소송 이겼는데 왜?
- '아쉬운 부상' 이정후, MLB 첫 시즌 마치고 내달 1일 귀국
- 조보아 결혼식, 백종원·김성주 뜬다…'골목식당' 의리
- 엑소 백현, 문화재 환수 위해 5000만원 기부
- “커피 1잔에 10시간 죽친다” 카페 줄파산, 한국만 그런 줄 알았더니
- ‘불륜’ 아내 차에서 男삼각팬티 나왔는데…“제가 고소 당했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