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에누리’ 행사 방문자 1000만명…일거래액 역대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블리는 '에누리' 할인판매 기간 역대 최고 일 거래액을 경신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12~19일 방문자 수는 1000만명을 넘어섰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40%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수요가 많은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선제적으로 진행한 점이 좋은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에이블리는 ‘에누리’ 할인판매 기간 역대 최고 일 거래액을 경신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12~19일 방문자 수는 1000만명을 넘어섰다.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5%, 주문 수는 45% 각각 증가했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40%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행사 종료 전 5분간 달성액만 약 5억원이었다고 에이블리는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마켓의 성과도 돋보였다. ‘블랙업’, ‘슬로우앤드’, ‘베이델리’ 등 쇼핑몰이 하루 억대 거래액을 달성했다.
‘피버룸’(216%↑), ‘어바웃영’(165%↑) 등 에이블리 창업 설루션 ‘에이블리 파트너스’를 통해 사업을 시작한 마켓도 세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며 자리를 잡았다.
화장품과 라이프 상품군에서는 ‘메디힐’, ‘릴리바이레드’, ‘클리오’, ‘비브리브’ 등이 준수한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수요가 많은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한 할인 행사를 선제적으로 진행한 점이 좋은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 김예지 “생계 위해 택배 상하차 알바하며 사격 연습"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20억 고급빌라 공개한 한가인 “청소 이모 못 부른다” 이유는?
- “오타니 50번째 홈런볼 강제로 뺏겼다”…소유권 소송 제기한 18세 소년, 경매 차질?
- 유승준 또 '입국 거부' 당했다…소송 이겼는데 왜?
- '아쉬운 부상' 이정후, MLB 첫 시즌 마치고 내달 1일 귀국
- 조보아 결혼식, 백종원·김성주 뜬다…'골목식당' 의리
- 엑소 백현, 문화재 환수 위해 5000만원 기부
- “커피 1잔에 10시간 죽친다” 카페 줄파산, 한국만 그런 줄 알았더니
- ‘불륜’ 아내 차에서 男삼각팬티 나왔는데…“제가 고소 당했다”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