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한, 5년 만에 연극 출연…'시체들의 호흡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수한이 연극 '시체들의 호흡법'으로 관객과 만난다.
27일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수한은 10월 4~6일 대학로 동숭무대소극장에서 공연하는 연극 '시체들의 호흡법'에 출연한다.
정수한은 2019년 영화 '얼굴 없는 보스'로 데뷔한 뒤 영화 '스텔라', 드라마 '내일', '내 눈에 콩깍지' 연극 '한여름 밤의 꿈', '마의태자'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에 따르면 정수한은 10월 4~6일 대학로 동숭무대소극장에서 공연하는 연극 ‘시체들의 호흡법’에 출연한다.
‘시체들의 호흡법’은 극단 단원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배우의 삶과 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을 그리는 작품이다. 정수한은 진정성 역을 원 캐스트로 소화한다.
정수한은 2019년 영화 ‘얼굴 없는 보스’로 데뷔한 뒤 영화 ‘스텔라’, 드라마 ‘내일’, ‘내 눈에 콩깍지’ 연극 ‘한여름 밤의 꿈’, ‘마의태자’ 등에 출연했다.
이번 작품으로 5년 만에 연극 무대에 다시 오른다. 정수한은 “두 달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공연으로 관객에게 진정한 감동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