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행복충전 노래교실’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이 12월 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30분 파머스마켓 2층 회의실에서 '행복충전 노래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노래교실은 230명 선착순 모집이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진성국 조합장은 "이번 노래교실을 통해 조합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음악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여성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이 12월 2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2시30분 파머스마켓 2층 회의실에서 ‘행복충전 노래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노래교실은 230명 선착순 모집이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노래교실은 전체 10주간 이어지며 강사로는 '마량에 가고 싶다'의 원곡 가수, '평행선'과 '남이가'의 작사자인 김현진씨가 나선다.
23일 열린 개강식은 참석자들의 안전을 위한 보이스피싱 사기 예방교육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브라보 아줌마’ 노래 교육이 진행됐고, 특별 순서로 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회 우승자인 신인가수 나현민의 축하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노래교실에 참석한 한 조합원은 “강사의 재미있고 쉬운 설명, 여러 회원들과 함께 노래 부르고 웃는 시간을 통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진성국 조합장은 “이번 노래교실을 통해 조합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음악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으로 여성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