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입대 전 팬들과 만난다…10월 첫 단독 팬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재현이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재현은 오는 10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재현 팬콘 <뮤트>
'(2024 JAEHYUN FAN-CON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가깝게 만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재현이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재현은 오는 10월 26~2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2024 재현 팬콘 <뮤트>'(2024 JAEHYUN FAN-CON <Mute>)를 개최한다.
재현은 이번 공연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칠 전망이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가깝게 만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10월 4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0월 7일 오후 6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재현은 가수, 연기자, 글로벌 패션계 등 다방면에 걸쳐 활약하고 있다. 다음 달 16일 첫 영화 주연작 '6시간 후에 너는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군 입대도 앞두고 있다. 재현은 최근 병무청으로부터 군 군악대 합격 통지를 받았다. 오는 11월 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