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장가 가겠네‥쌍팬에 불쇼까지 요리 자신감 붙었다(편스토랑)[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장민호의 요리 스킬이 레벨업됐다.
9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트로트의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로 거듭난 장민호가 출격한다.
과연 장민호가 공개된 신개념 계란말이 레시피는 무엇일지, 장민호의 요리 스킬은 얼마나 업그레이드됐을지 9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편스토랑’ 장민호의 요리 스킬이 레벨업됐다.
9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트로트의 신사에서 주방의 신사로 거듭난 장민호가 출격한다. 장민호는 최근 야외 촬영으로 고생하며 함께 한 KBS 2TV ‘2장 1절’ 스태프들을 위해 MZ요리들로 꽉 채운 정성 가득 도시락을 준비한다. 이 과정에서 장민호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놀라운 요리 실력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양손 가득 장을 봐왔다. 회의가 있다는 '2장 1절' 스태프들을 위해 도시락 조공을 하기로 한 것. 메뉴 선정에 고민이 많았다는 장민호가 처음 꺼낸 재료는 요즘 MZ들 사이에서 인기인 항정살. 먼저 장민호는 항정살에 벌집 모양으로 섬세하게 칼집을 냈다.
이어 장민호는 불에 두 개의 팬을 올린 뒤 칼집 낸 항정살들을 쌍팬으로 굽기 시작했다. 쌍팬의 등장에 모두들 놀랐지만, 장민호는 여유롭게 노래를 부르며 쌍팬 항정살 굽기를 시전했다. VCR을 본 장민호의 절친 MC 붐 지배인은 “요리에 자신감이 붙었다”라고 감탄하기도.
장민호의 요리 자신감은 이게 끝이 아니었다. 장민호는 항정살이 익어가는 쌍팬에 이어 팬을 하나 더 추가, 팬에 설탕을 듬뿍 부었다. 그리고 요리용 위스키를 꺼내 부었다. 이에 멋진 불쇼가 펼쳐졌다. 불쇼마저 능숙하게 해낸 장민호의 모습에 박수가 터져 나왔지만, 장민호가 자신도 모르게 움찔움찔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민호는 MZ들도 깜짝 놀랄만한 계란말이 레시피도 공개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계란말이 레시피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의아해한 가운데 장민호는 “우리가 아는 계란말이보다 훨씬 부드럽고 촉촉하다”라며 무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과연 장민호가 공개된 신개념 계란말이 레시피는 무엇일지, 장민호의 요리 스킬은 얼마나 업그레이드됐을지 9월 2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