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다음 달 1일 디지털 싱글 ‘비욘드:’ 발매

하경헌 기자 2024. 9. 27.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멤버 첸의 디지털 싱글 ‘비욘드:’의 티저 이미지. 사진 INB100



그룹 엑소의 멤버로 솔로로도 활동 중인 첸(CHEN)이 디지털 싱글 ‘비욘드’를 낸다.

첸의 소속사 INB100 측은 26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독특한 손글씨로 ‘비욘드:첸 2024.10.01’이라고 쓴 이미지를 공개하며 첸의 다음 달 1일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지난 5월 발표한 미니 4집 ‘도어(DOOR)’가 첸의 음악 세상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의미였다면, 이번 디지털 싱글 ‘비욘드:’는 ‘도어’를 통해 초대된 팬들에게 전하는 고마움을 담은 앨범이다.

디지털 싱글 ‘비욘드:’에는 첸이 지난 21일과 22일 열린 팬 콘서트 ‘비욘드 더 도어 인 서울’에서 라이브로 선보였던 ‘러브 유(Love You)’외 신곡 한 곡이 수록된다.

‘러브 유’는 몽환적인 피아노와 팝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장르로 첸의 감성 짙은 보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첸의 감성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가사는 첸이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잘 담아내고 있다.

첸은 1일 디지털 싱글 ‘비욘드:’를 발매한 후 팬 콘서트 ‘비욘드 더 도어’ 아시아 투어를 연다. 첸의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는 10월25일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11월2일 태국 방콕, 11월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11월23일 필리핀 마닐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