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주 범도민 안전체험 한마당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제주시 시민복지타운광장에서 진행되는 '제16회 제주 범도민 안전 체험 한마당'에 참여해 '항공안전체험교실'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안전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항공안전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월 1~2곳의 전국 초·중학교와 어린이·청소년 단체 및 시설 등을 찾아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모두 29만5300여명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제주시 시민복지타운광장에서 진행되는 ‘제16회 제주 범도민 안전 체험 한마당’에 참여해 ‘항공안전체험교실’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체험 부스에서 어린이와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좌석벨트 착용방법 ▲산소마스크 사용방법 ▲항공기 착수 시 구명복 사용법 ▲항공기 비상탈출 요령 등 항공안전체험에 대해 교육한다.
제주항공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제주 범도민 안전 체험 한마당’에 참여하고 있다. 또 매월 셋째주 토요일마다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제주안전체험관’을 찾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항공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안전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항공안전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지난 2014년부터 매월 1~2곳의 전국 초·중학교와 어린이·청소년 단체 및 시설 등을 찾아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모두 29만530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해에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전라북도 남원, 충청북도 세종, 경기도 용인/과천 등 다양한 지역을 방문해 항공안전체험 교육을 진행했으며, 올해 1월에는 부산 거점 사회공헌활동 특화팀 '나누제이'를 새롭게 조직해 부산나음소아암센터 암 투병 어린이를 위한 항공안전체험 교실을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부산, 경남 지역에서의 활동도 넓혀 나가고 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격’ 김예지 “생계 위해 택배 상하차 알바하며 사격 연습"
- “아빠”라 부르던 동거男을 죽였다…20대 지적장애인, 정신병원서 시작된 ‘악연’
- 20억 고급빌라 공개한 한가인 “청소 이모 못 부른다” 이유는?
- “오타니 50번째 홈런볼 강제로 뺏겼다”…소유권 소송 제기한 18세 소년, 경매 차질?
- “조민, 스스로 학위반납” 조국 ‘이 발언’에 발목…선거법 위반 혐의로 檢송치
- 엑소 백현, 문화재 환수 위해 5000만원 기부
- 조보아 결혼식, 백종원·김성주 뜬다…'골목식당' 의리
- ‘불륜’ 아내 차에서 男삼각팬티 나왔는데…“제가 고소 당했다” 무슨 일?
- “커피 1잔에 10시간 죽친다” 카페 줄파산, 한국만 그런 줄 알았더니
- “친부모에 버림 받아 계모와” 눈물 뚝뚝 흘린 113만 인플루언서…‘기부’까지 받았는데, 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