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노인의 날 기념 ‘북한산 큰 숲, 은평 어르신 한마당’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는 내달 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다가올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구노인복지연합회와 대한노인회은평구지회가 주관했다.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태권도 시범공연과 은평구 '청춘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는 내달 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28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는 다가올 노인의 날을 맞아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구노인복지연합회와 대한노인회은평구지회가 주관했다.
행사는 오후 1시 30분부터 태권도 시범공연과 은평구 ‘청춘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한다.
제1부 기념식은 어르신 공경을 되새기는 ‘경로헌장 낭독’, 모범 어르신, 노인복지기여자 및 노인복지기여단체에 대한 ‘표창 수여’가 진행된다. 제2부에서는 조영구가 사회를 보고 가수 설운도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해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흥겨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미경 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 어르신들의 사회발전 공로를 되새기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르신들의 경륜과 지혜를 함께 나누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정책 발굴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태환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형돈 “불안장애 20년째…삶 재미없다” 뜻밖의 고백
- 9시간 넘게 뷔페 이용한 고객…식당이 취한 ‘반전’ 조치
- “축구랑 관련도 없는데 힘드네요”…홍명보 ‘단골빵집’ 사장님 호소, 무슨 일
- “때리지 마세요”…‘가출’ 선언한 S.E.S. 슈, 팔에 가득한 멍 자국
- 北 김여정, 짧은 치마 입고 춤추며 “오물 다 줄게” 열창
- 어느덧 52세… 장동건 “감정적으로 힘들었다” 6년만의 복귀
- “심각합니다, 강하게 나갈게요”…김신영, 경고 ‘무슨 일’
- 1명 추락사·1명은 집에서…부천 아파트서 50대 여성 2명 숨진 채 발견
- “회사 점심시간에 성관계하라”더니…이번엔 ‘이것’ 금지한다는 러시아
- “오타니 50홈런볼 내 거야!”…어른들 싸움에 공 뺏긴 10대 청소년(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