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
지난 24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인증수여식에서는 지니뮤직을 비롯한 91개 기업이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이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인증받았다.
26일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인증하는 ‘20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인증수여식에서는 지니뮤직을 비롯한 91개 기업이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대기업분야에서는 8개기업이 선정됐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다양한 인재 발굴 및 직원 역량 개발에 힘쓰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지니뮤직은 2020년부터 직원역량 강화를 위해 애써왔다. 지니뮤직은 전직원의 직무경험을 구조화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직무별 필요역량을 정립했고 직원들이 직무역량 프로그램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학습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직원역량개발을 위해 연간 8종의 역량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지니뮤직은 근로기준법 준수 및 채용, 평가, 보상제도를 합리적으로 운영하고 노사간의 소통이 원활하도록 노사협의체를 공정하고 합리적으로 꾸려왔다. 지니뮤직 곽진민 경영기획실장은 "당사는 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비를 투자하고 역량향상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기획,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당사는 24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것을 계기로 더욱 창의적인 인재육성과 역량향상을 위해 애쓸 것"이라고 말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부부싸움 중 홧김 6개월 딸 15층서 던진 20대 엄마…20년 구형
- “중국 우한조선소에서 침몰한 잠수함, 최신형 핵잠으로 확인”
- “김정은도 피식했다”…한국 노래에 맞춰 춤추는 北 김여정
- “한동훈 끈질긴 ‘독대요청’, 당대표 사퇴 위한 빌드업” 김용남 전 의원이 한 말
- [속보]‘김여사 공천개입 의혹’ 공수처 고발사건, 채상병 수사부서 배당
- 오토바이 향해 발 내민 60대女…닿지도 않았는데 벌러덩
- “커피 1잔 시켜놓고 10시간동안 일·공부” 결국 이렇게까지…카페 줄폐업
- 아파트 7층서 밧줄 타고 내려와 아버지 살해한 아들…충격적 진실은
- 16세 의붓딸 강간男 감형 이유 “고용창출 사회 기여”
- 순천서 17세 여고생 흉기 살해, 30대男 긴급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