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10월 5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본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최강 헌터를 가리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의 본선 관람 티켓을 추가 판매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본선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는 본선 관람 티켓 100장이 5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
본선 당일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에코백, 장패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챔피언십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최강 헌터를 가리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의 본선 관람 티켓을 추가 판매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본선 관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25일 진행된 1차 판매에서는 본선 관람 티켓 100장이 5분 만에 조기 완판됐다. 27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2차 판매에서는 총 70장을 판매한다. 티켓 금액은 2000원(수수료 1000원 포함)이다.
본선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마정석 5000개와 럭키 박스 10개를 지급한다. 티켓을 사전에 구매한 관람객은 마정석 5000개와 럭키 박스 1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본선 당일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에코백, 장패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챔피언십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대회 본선은 오는 10월 5일 16시부터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인기 콘텐츠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본선에는 지난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 예선에서 좋은 기록을 달성한 상위 32위의 인원이 합류한다.
대회 총 상금은 1000만 원이다.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에이수스 ROG ALLY X, LG 울트라기어 OLED 게이밍 모니터 등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D 中 광저우 LCD 공장, CSOT에 2조원 매각
- 삼성전자 방사능 피폭, 안전장치 임의조작이 원인
- '배터리 1위' 中 CATL, 한국 법인 세운다
- 美 하원 '中 디스플레이 제재' 주장...국내 산업 영향 주목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글로벌 출시
- 기아, 전기차 新공장 '광명 이보 플랜트' 준공…年 15만대 생산
- 이스라엘 '맹폭' 견뎌낸 헤즈볼라 땅굴… “北 도움 덕분?”
- 최연소 vs 5번 도전 vs 최초 여자… 日 차기 총리 오늘 결정
- "이젠 그만"...애플, 단종 예정 맥 모델 9종 공개
- “판다, 연간 유지비가 헉”… 핀란드, 감당 안 돼 中에 '조기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