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컬래버레이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머트는 지난 26일 오후 진행된 '엑스박스 2024 도쿄게임쇼' 방송을 통해 '오버워치2'와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이마'의 캐릭터를 테마로 제작된 스킨이 추자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2: 캠페인 컬렉션'의 PC 게임 패스 추가 소속도 발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이마’의 캐릭터를 테마로 제작된 스킨이 추자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은 ▲굳은 의지의 데쿠 트레이서 ▲명랑한 우라비티 주노 ▲평화의 상징 올마이트 라인하르트 ▲교활한 토가 히미코 키리코 ▲빌런 연합의 수장 시가라키 토무라 리퍼 등이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2: 캠페인 컬렉션’의 PC 게임 패스 추가 소속도 발표됐다. 11월 6일부터 PC 게임 패스 및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2: 캠페인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시리즈는 지난 1998년 처음 출시됐으며 2010년에는 후소작 ‘스타크래프트2’가 등장하며 실시간 전략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바 있다. 25세기를 배경으로 인간인 테란과 곤충을 닮은 저그, 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프로토스 세 진영이 은하계 전체를 무대로 펼치는 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