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1박 2일’ 시즌4→‘짠남자’까지…안방극장 예능 접수
배우 이준이 다채로운 예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은 최근 KBS2 ‘1박2일’에 합류, 그간 갖고 있던 예능 포텐을 폭발시켰다. 미션마다 최선을 다하는 열정으로 무장한 그는 함께하는 멤버들과도 러블리한 케미를 더해가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멤버들의 필수 코스를 하나씩 경험해가며 1박2일에 빠르게 녹아드는 이준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짠함과 응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며 앞으로의 여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KBS2 ‘싱크로유’에서도 이준의 존재감은 빛났다. ‘방구석 에이스’라는 별명과 함께 진짜 가수를 모두 맞추겠다는 자신감으로 등장한 그는 별명에 걸맞은 추리력으로 높은 정답률을 자랑했다. 특히 고난도의 미션까지 맞춰내며 멤버들의 신뢰를 얻은 그는 방구석 에이스에서 진짜 에이스로 인정받으며 안방에 짜릿함을 선사했다.
또한 파일럿 방송 이후 정규 편성으로 다시 돌아온 MBC ‘짠남자’에서도 이준 그 자체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보는 이들의 입장에서 게스트들을 관찰해 찰떡 비유로 설명하는가 하면 진심이 담긴 반응으로 시청자와의 공감도와 집중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처럼 이준은 올해 초 강렬한 열연을 선보였던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은 물론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다운 면모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어떤 상황이든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이준만 나오면 웃김’, ‘이준 예능 진짜 찰떡!’, ‘킬포는 늘 이준’ 등의 호평과 사랑을 얻고 있다. 드라마는 물론 다채로운 예능에서 차진 리액션과 입담으로 프로그램의 맛을 살리는 이준이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이준이 출연하는 KBS2 ‘1박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MBC’ 짠남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