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일일 보스전 추가된 시즌 17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모바일 RPG '블랙클로버 모바일: 디 오프닝 오브 페이트(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시즌 17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 17 업데이트에서는 일일 보스전 추가와 실시간 아레나 개편이 진행되며, 시즌 픽업과 함께 신규 마도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17 업데이트에서는 일일 보스전 추가와 실시간 아레나 개편이 진행되며, 시즌 픽업과 함께 신규 마도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가 공개된다.
먼저 PvE 콘텐츠 일일 보스전은 총 1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완료 시 일일 보스 주화와 기사단 랭킹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얻은 주화로 교환소에서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 보스전은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이 가능하고 스테이지 통과 시 1일 도전 횟수가 초기화되며, 정해진 피버 타임에 부스트 마도사로 팀을 편성할 경우 최종 점수를 높인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스테이지 보스를 매일 다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보스 공략법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아레나가 라이트와 마법제 선발전 총 2가지로 개편된다. 라이트는 장비나 장신구 등의 영향 없이 동등한 수준의 마도사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모드이며, 마법제 선발전은 기존과 동일하게 마도사의 육성도와 스킬 레벨, 장착 중인 장비, 장신구, 스킬페이지를 모두 적용하여 대전하는 모드다.
승점 포인트에 따라 아레나 코인이 지급되며, 교환소에서 실시간 아레나 전용 테두리, 신비한 LR 장신구 선택 상자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29일까지 스페셜 마도사인 산호의 공작 단장 도로시의 픽업이 실시되며, 트레이닝 스테이지를 통해 체험이 가능하다.
산호의 공작 단장 도로시는 꿈의 세계에서의 공격으로 단일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 마법 공간 그래머 월드를 구사하며, 꿈 마력탄, 꿈의 세계 등의 스킬을 지닌 디버퍼 클래스 마도사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