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디에그라이브쇼 시즌2’ 개최… 10월 12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리시에그는 오는 10월 12일부터 3개월간, 영어 뮤지컬 디에그라이브쇼 시즌2(Ellie in the Land of Little Wonders)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에그라이브쇼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수준 있는 영어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시즌 1이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정회원들을 위한 공연 서비스를 끊이지 않고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시즌2를 최대한 빠르게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디에그라이브쇼 시즌2(Ellie in the Land of Little Wonders)라는 부제를 가진 이번 공연은 아이들의 일상과 판타지가 조화된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주인공 엘리(Ellie)는 거대한 토네이도에 휩쓸려 어디론가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여러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다.
흥미로운 스토리에 잉글리시 에그 음악과 율동이 담긴 뮤지컬은 회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디에그 라이브쇼에서는 눈으로만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찾기 어렵다고 한다. 입과 손을 움직이며 노래와 율동을 따라 하는 아이들의 열렬한 반응이 합해져 참여형 공연이 완성된다고 한다.
디에그라이브쇼 시즌2는 시즌1보다 더 수준 있는 영어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평균 IQ 세계 5위… 1위는 바로 ‘이 나라’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모빌리티 인사이트] 늘고 있는 전동킥보드 사용자, 대책은?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IT애정남] 잘 쓰던 넷플릭스, 갑자기 '이용 가구 업데이트' 하라는 이유는?
- 가격 오른 유튜브 프리미엄, 이렇게 하면 월 9900원에 이용
- “15년전 책값 받아주세요”…교보문고에 100만원 놓고 간 한 손님
- “추후 공고, 어디 있는 공업고등학교?”…이번엔 대학생 문해력 논란 [e글e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