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11월 첫 팬 콘서트…다채로운 끼 선보인다
하경헌 기자 2024. 9. 27. 11:28
그룹 위너의 멤버 이승훈이 첫 번째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27일 이승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승훈이 오는 11월2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4 이승훈 팬 콘서트-오프라인 라이브(2024 LEE SEUNGHOON FAN CONCERT [OFFLINE LIVE])’를 연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공연의 제목 ‘오프라인 라이브’가 재기발라하게 표현됐다. 그동안 꾸준한 라이브 방송으로 이너써클(팬덤명)과 소통한 이승훈이 재생 버튼을 눌러 화면 너머 팬들과 직접 만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그는 데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준비한다. 여기에 공연이 끝나면 아티스트가 관객들에게 직접 인사를 건네는 샌드 오프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승훈의 팬 콘서트 선예매는 다음 달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이너서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0월10일 같은 시간에 열린다.
이승훈은 지난 7월15일 미니 1집 ‘마이 타입(MY TYPE)’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의 개성이 넘치는 색채를 담아냈다는 호평 속에 아이튠즈 8개 지역 1위에 올랐다.
이승훈은 음악 방송과 라디오, 유튜브를 포함해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짠남자’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