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가을철 관광지 홍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갑수)이 가을철을 맞아 충북 가을 관광지 홍보 이벤트를 한다.
'충북 단풍 인테리어에 빠지다' 이벤트는 충북문화재단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 충북 가을 관광지 포스터 신청·수령 후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개인 SNS(페이스북 등)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충북 여행 추억에 빠지다' 이벤트는 충북 관광지에서의 추억(신혼여행·수학여행 등)을 무료로 디지털 변환 해주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갑수)이 가을철을 맞아 충북 가을 관광지 홍보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8일까지다. ‘FALL IN CHUNGBUK’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도내 가을 관광지 홍보와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테리어 △추억 △등산 3개 테마로 기획됐다.
‘충북 단풍 인테리어에 빠지다’ 이벤트는 충북문화재단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 충북 가을 관광지 포스터 신청·수령 후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개인 SNS(페이스북 등)에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문화재단은 ‘좋아요’ 수를 집계해 경품을 지급한다.
‘충북 여행 추억에 빠지다’ 이벤트는 충북 관광지에서의 추억(신혼여행·수학여행 등)을 무료로 디지털 변환 해주는 이벤트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는 충북문화재단 누리집에 업로드된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제공된 주소로 비디오테이프를 우편 발송하면 된다.
‘충북 가을 명산에 빠지다’ 이벤트는 충북 명산 등정 인증을 개인 SNS(페이스북 등)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문화재단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서 20대 연인 들이받은 마세라티 뺑소니범, 강남서 긴급체포
- '아수라장 국회'에 대통령실 "왜 이 지경까지" 참담한 반응
- "일산에선 우리부터"…선도지구 경쟁 '후끈' [현장]
- "반나체 상태로 '음주운전'…'그것'까지 보였습니다" [기가車]
- 태영호 장남, 사기혐의 피소…"4700만원 안 갚아"
- "나흘간 6곳 접수"…분당 선도지구 마지막날 몰린다 [현장]
- 유인촌 "정몽규, 특권층이냐…연임 저지할 것"
- 딥페이크 성착취물, 소지·시청하면 3년형…'알면서' 문구 삭제
- 30대男, 친구 배웅하던 여고생 흉기 살해…'묻지마 살인' 가능성
- "尹, 10월 서거" 전화 남성, 찾았다…"무속인이 천지 개벽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