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여귀에게 살해 당할 뻔” 충격 목격담 고백(심야괴담회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훈남 래퍼 한해가 '심야괴담회4'에 출격한다.
9월 29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 시즌4는 가장 깊은 한을 품은 귀신 중의 귀신, '여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의 괴스트 역시 '여귀 특집'에 맞춰 서릿발같은 귀신들의 한을 감쪽같이 녹여줄 수 있는 '절세미남' 이라는 소개를 받으며 녹화현장에 등장했는데...문을 열고 나타난 사람은 바로 '현실 남친짤'의 원조이자 훈남 래퍼 한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훈남 래퍼 한해가 '심야괴담회4'에 출격한다.
9월 29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 시즌4는 가장 깊은 한을 품은 귀신 중의 귀신, '여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의 괴스트 역시 '여귀 특집'에 맞춰 서릿발같은 귀신들의 한을 감쪽같이 녹여줄 수 있는 ‘절세미남’ 이라는 소개를 받으며 녹화현장에 등장했는데...문을 열고 나타난 사람은 바로 '현실 남친짤'의 원조이자 훈남 래퍼 한해였다. 절세미남의 등장을 잔뜩 기대하고 있던 MC들이 술렁이자, 김구라는 "귀신들도 절세미남까지 바라는 건 아닐 것" 이라는 재치있는 멘트로 한해를 놀렸다.
한해는 "여귀를 본 적 있느냐?"는 질문에 "사실 여귀에게 살해당할 뻔 한 적이 있다"고 답하면서 충격적인 목격담을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한해를 위협한 여귀의 정체는 바로 거장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명작 '모나리자'였던 것! "고등학교 때 가위에 자주 눌렸다" 면서 이야기를 시작한 한해는 한참 꿈을 꾸던 중 문득 눈 앞에 모나리자 그림이 있었다고 한다. 한해는 "그렇게 보고 있는데 갑자기 그림 속에서 팔이 불쑥 튀어나오더니 내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면서, 똑같은 꿈이 매일 밤 반복됐다고 했다. 심지어 위협의 강도는 날이 갈수록 심해져 마침내는 모나리자가 뜻밖의 흉기까지 꺼내들게 됐다는데...한해의 '모나리자 괴담'의 결말은 본방송에서 밝혀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늦은 밤 한강 둔치, 어떤 남자의 어깨에 올라타 그를 한강으로 끌고 가던 여자를 목격한 뒤 벌어지는 끔찍한 일 ‘한강 귀신’, 죽은 이의 관을 들어주는 운구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만난 소름끼치게 아름다운 여자의 비밀 ‘운구 알바’, 며칠 째 비가 내리는 흐린 장마철, 뒷산에서 나를 부르는 누군가의 손짓 ‘뒷산’ 등 '여귀 특집' 에 걸맞는 처녀 귀신 특유의 서늘하고 기묘한 사연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2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