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명가 FNC ‘그민페’ 총출동…씨엔블루→엔플라잉 명곡 퍼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들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에 총출동한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측은 9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계정을 통해 10월 26일~27일, 11월 2일~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는 '밴드 명가'로 불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완전체가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들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에 총출동한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측은 9월 26일 공식 홈페이지와 계정을 통해 10월 26일~27일, 11월 2일~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는 ‘밴드 명가’로 불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완전체가 출격한다. 10월 26일에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인 밴드계 떠오르는 루키 하이파이유니콘이 출연하며, 27일에는 두 번의 음원 차트 역주행에 이어 정주행으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청춘 밴드 엔플라잉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11월 2일에는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FT아일랜드가, 3일에는 각종 페스티벌, 투어, 콘서트를 통해 ‘공연 강자’로 불리며 10월 14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둔 씨엔블루가 합류했다. 이들은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생생한 밴드 사운드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이어지는 밴드 열풍 속 이번 페스티벌에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엔플라잉, 하이파이유니콘까지 밴드계의 중심을 잡고 있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가 총출동한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 공식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