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회'에 참석했다고 27일 밝혔다.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회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민간 기업의 일·가정 양립과 상생 협력 우수사례, 기업문화를 공유하는 자리다.
웰컴저축은행은 저축은행 중 유일하게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정필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회'에 참석했다고 27일 밝혔다.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 성과 공유회는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민간 기업의 일·가정 양립과 상생 협력 우수사례, 기업문화를 공유하는 자리다.
웰컴저축은행은 저축은행 중 유일하게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족친화정책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사내 지원 제도를 소개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효도수당 ▲다자녀수당 ▲자녀수당 ▲어린이집 위탁보육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임현식 웰컴저축은행 경영지원본부장은 "직원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제도를 마련해 지속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oma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